페리칸앤플러스 Top
Korean | English | Japanese WEBMAIL
업계소식 CUSTOMER CENTER > 업계소식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위트 넘치는 할로윈 콘셉트의 크렘슈 2종을 10월 31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할로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사인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을 더했다. △할로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 [더보기]
스무어 일회용 전자담배 TA15, 2021 뮤즈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세계 베이핑 기술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스무어(SMOORE)의 대표 기술 브랜드인 필름(FEELM)의 일회용 초슬림 세라믹 코일 전자담배 ‘TA15’가 2021 뮤즈 디자인 어워드(MUSE Design Awards)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스무어가 13일 발표했다. 필름은 무화(Atomization) 부문 단독 브랜드상도 수상했다. 뮤즈 디자인 어워드는 패러다임에 변화를 이끈 디자이너의 디자인... [더보기]
SMOORE Wins a 2021 MUSE Design Award for its Disposable Vape TA15
SMOORE, a global leader in offering vaping technology solutions, today announced that its flagship tech brand, FEELM, has received a gold award in the product design category of 2021 MUSE Design Awards for its ultra-slim disposable vape with ceramic coil, TA15. Moreover, FEELM is the only brand winning 2021 MUSE Design Award in the atomization field. The MUSE Design Awards is an international competition for designers whose craftsmanship leads to paradigm shifts. As the world’s first dispos... [더보기]
셀렉티드, 상큼한 ‘사과 처트니’ 출시
셀렉티드가 한국인들에게 품격있는 맛을 선물하기 위해 ‘사과 처트니’를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렉티드는 9월 청양고추 처트니를, 이번에는 사과를 사용해 처트니 신제품을 개발했다. 셀렉티드가 개발한 사과 처트니는 사과의 상큼함과 달달한 매력적인 맛을 선보인다. 또한 몸에 안 좋은 조미료 대신 천연 감미료와 향신료를 사용해 고객들이 안전히 섭취할 수 있도... [더보기]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 출시
오뚜기가 봄에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의 인기에 힘입어 함께 곁들여 먹는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들기름 막국수’는 경기 용인시에 있는 유명 맛집 ‘고기리 막국수’의 대표 메뉴로,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먹는 음식이다. 특히 매장에서 제공하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기네스 컬래버 케이크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Guinness)와 협업한 가을 신제품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네스는 구운 보리의 짙은 풍미, 입안에 꽉 차는 부드러움과 목 넘김으로 흑맥주의 대명사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다. 최근 식품·유통 업계에서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컬래버를 이어가는 가운데... [더보기]
GS25, 몽골 GS25 인기 메뉴 생우유라떼 재해석한 ‘진짜우유라떼’ 국내 출시
편의점 GS25가 전용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의 신상 메뉴로 ‘진짜우유라떼’를 15일 선보인다. 진짜우유라떼는 크리머(우유 분말)로 제조했던 기존 라떼 메뉴를 진짜 우유를 활용해 만드는 방식으로 변경한 메뉴다. 진짜우유라떼 전용 파우치에 담긴 국내산 우유와 카페25의 에스프레소를 혼합해 음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GS25는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 [더보기]
한돈자조금, 소비자 생활 접점 오프라인 광고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올해 연말까지 우리 돼지 한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대형 마트에서 광고가 진행된다. 10월 10일까지 이마트 매장 계산대 POS 스크린에 ‘제8회 2021 한돈데이’ 홍보 영상을 송출한 데 이어 11월 2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스크린에 한돈 홍보 영상이 송출된다. 또한 축산 매대 X배너,... [더보기]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출시했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 [더보기]
달리살다, 론칭 1년 만에 매출 7배 성장 유료 멤버십 회원 6.5배 증가
가치 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소비로 자신의 가치관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문화 확산에 힘입어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의 매출 규모로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한 달간의 일 평균 매출이 론칭 초기(2020년 10월)의 일 평균 매출 대비 621% 증가한 것이다. 전체 카테고리 중 친환경 인증 과일과 무항생제 돼지고기가 누적 매출 1~2위에 오르며 전체 매출 상승을... [더보기]
GS리테일, 세계적 유명 보졸레누보 2종 선봬
GS리테일이 유명 보졸레누보(햇와인) 2종의 물량 4만 병을 확보해 전 세계가 동시에 즐기는 햇와인 축제 준비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졸레누보는 9월 초에 수확한 가메 품종의 포도를 4~6주 숙성을 거쳐 생산되는 햇와인으로, 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이 보졸레누보가 출시되는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축제를 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와인이다. 올해 GS리테일이 선보이는 보... [더보기]
GS25, 싸이월드와 손잡고 뉴트로 감성 살린 ‘컬래버’ 상품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7월 ‘싸이월드제트’와 맺었던 온·오프라인 메타버스(메타와 유니버스의 합성어) 시너지 창출에 대한 업무 협약 중 하나로 뉴트로 콘셉트의 감성을 살린 ‘GS25X싸이월드’ 컬래버레이션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GS25는 싸이월드를 이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팝콘각’인 과거 흑역사를 추억할 ... [더보기]
샘표 질러, 자르지 않고 통으로 담은 ‘질러 통육포’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육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아 씹는 맛이 즐거운 ‘질러 통육포’를 출시했다. 집콕 문화 영향으로 대용량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크고 두툼한 통육포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질러 통육포는 호주 청정우의 홍두깨살로 만든 육포를 통으로 담은 제품이다. 혼술 안주로 뜯어 먹기 좋고, 한입 크기로 잘라 다 같이 근사하게 즐기기에도 손... [더보기]
GS25, 5000원 이상 정찬식 도시락 크게 늘어 베스트 정찬 도시락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설문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반찬 11가지를 모은 ‘뭘좋아할지몰라다넣어봤어도시락(이하 다넣은도시락)’을 7일부터 선보인다. ‘다넣은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매출이 높은 5종의 도시락에 쓰인 반찬 중 고객 설문을 통해 인기가 높은 반찬 11가지가 선정돼 정찬식 콘셉트로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이 도시락은 구성된 반... [더보기]
카페꼼마, 얀 쿠브레 코리아 론칭… “프랑스 유명 파티시에의 디저트를 한국에서도”
책과 커피, 빵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인 카페꼼마(대표 강병선)가 프랑스 파리 현지의 비주얼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최고급 디저트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카페꼼마는 얀 쿠브레(YANN COUVREUR) 코리아를 론칭하고, 10월 4일 마포구 동교동에 1호점을 임시 오픈했다. 얀 쿠브레는 지금 파리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파티쉐 중 한 명이다. 그의 이름을 딴 얀 쿠... [더보기]
 
 

Copyright ⓒ 2008 Pelican &+ Co., LTD. All right reserved.

본사 및 공장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256번길 6 Tel. 02-866-1780 / 031-323-4141 Fax. 031-323-4145

코팅사업부(코팅공장) : 경남 양산시 웅상대로 1564 Tel. 055-370-2025 Fax. 055-370-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