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칸앤플러스 Top
Korean | English | Japanese WEBMAIL
업계소식 CUSTOMER CENTER > 업계소식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올리브마켓’ 참가로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에 참가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최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XS와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 취향 소비... [더보기]
하림, 피오봉사단 6기 스마트팩토리에서 해단식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소비자 가족봉사단 피오봉사단 6기가 9일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하림을 사랑하는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들로 구성된 피오봉사단은 이날 가장 먼저 하림 스마트팩토리를 방문해 공장 견학을 진행했다. 하림은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유통까지 ICT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최신 생산시설을 갖추기 위해 2017년부터... [더보기]
진원무역, 2019 카페쇼 참가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11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다양한 만나몰 수입과일과 살림생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날 많은 소매 및 카페오너들이 만나몰 부스를 찾았으며, 8일 오전에는 플로리다자몽협회 전문 마케터 톰 퍼니(Tom Perny) 씨가 방한해 만나몰 부스를 방문했다. 톰 페니 씨의 국내 카페쇼 참...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윈터홀리데이’ 원두 가공상품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 시즌 한정 블렌드로 핸드드립 커피와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원두 가공상품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지속되는 홈카페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 시즌을 공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투썸 윈터홀리데이... [더보기]
“일본 식품의 새로운 트렌드가 보인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 개최
해외 바이어와 수입업체가 일본의 식품 및 음료를 구매하기 위한 전문 전시회인 ‘제3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가 2019년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다. 700개사 이상의 일본 식품 관련 업체가 한국 및 기타 해외 식품 바이어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이 전시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일본 식품 수입에 특화한 전시회이며... [더보기]
행오버조스, 세계 빅3 면세점 중 하나인 롯데면세점에 입점
미국에서 숙취해소와 에너지음료로 가장 잘 알려진 행오버조스가 해외진출의 첫 발판을 마련했다. 행오버조스는 면세점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롯데면세점에 입점하게 된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행오버조스는 해외진출에 첫 발걸음을 내딛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유통사업에 팔을 걷게 됐다. 행오버조스는 2019년 상반기에 인도, 중국, 일본등 아시아 판권을 획득했지만 2019... [더보기]
녹차원, 제18회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신제품 공개
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코엑스에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녹차원은 카페쇼를 통해 카페사업자를 위한 올 겨울을 위한 신제품과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고객별로 세밀화된 맞춤형 전시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우선 카페사업자가 간편하게 고품질의 라떼와 디저트를 만드는 데 ... [더보기]
산펠레그리노, 더 맛있고 건강해진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 리뉴얼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더욱 맛있고 건강해진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Italian Sparkling Drinks)’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기존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것으로 병과 라벨 디자인을 바꾸는 것은 물론 제품의 당류는 줄이고 향은 보다 풍부하게 하여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로싸(레...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북유럽 감성을 담은 ‘겨울 음료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콘셉트의 ‘겨울 음료 3종’을 11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제품은 음료마다 북유럽의 이미지를 모던하면서 세련된 감성으로 표현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드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 음료 3종은 쌀쌀한 날씨를 따뜻하게 녹... [더보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정판 에스프레소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출시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시리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탈리아에서 첫 출시 이래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는 다양한 커피에 ... [더보기]
폰타나, 전국 이마트 83개 지점 쿠킹클래스 진행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연말 홈파티’를 주제로 12월부터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83개 지점에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폰타나와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 쿠킹클래스는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고 싶지만 요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근사하게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홈파티 레시피 노하우를 공유하... [더보기]
사케 정보서비스 회사 ‘사케위즈’, 4개 국어로 사케 관광정보 사이트 오픈하고 비즈니스 확대 시도
일본의 전통주 ‘사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회사인 사케위즈(SakeWiz Co., Ltd.)(주소: 도쿄 세타가야구, 대표: 모리 마나부, 이하 ‘사케위즈’)가 사케 투어리즘(https://saketourism.sakewiz.com)이라는 이름으로 4개 언어(일본어, 영어, 번체중국어, 한국어)로 제공되는 사케 양조장 관광 정보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더해서 회사는 2019년 9월 6일 10명의 개인투자자... [더보기]
Sake Information Service Company SakeWiz Has Released the Sake Tourism Information Site in Four Languages, and Moved to Expand Its Business
Sake information provider SakeWiz Co., Ltd. (Location: Setagaya-ku, Tokyo; President: Manabu Mori; below, “SakeWiz”) has announced the launch of their sake brewery tour information site, Sake Tourism (https://saketourism.sakewiz.com), available in 4 languages (Japanese, English, Traditional Chinese, and Korean). In addition, on September 6, 2019 the company raised a total of 45 million yen through a third-party share allocation to 10 individual investors. SakeWiz will use the capital r... [더보기]
GS리테일, 네이처사운드 시리즈 2탄 캘리포니아메를로 출시
GS리테일은 4일 ‘네이쳐사운드(The Nature Sound)’ 와인 시리즈 2탄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이하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 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2018년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다. 네이쳐사운드 시리즈의 첫 상품인 네이쳐사운도호주쉬라즈(이하, 호주쉬라즈)가 2018년 출시 후 1년만(18년 9월~19년 9월)에 누적 판매량 40만병을 ... [더보기]
GS25, 2019 햅쌀 사용·데이터 분석 통한 틈새 상품으로 도시락 인기 이어간다
편의점 GS25가 매년 20%대의 도시락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품질의 기본기를 다지고 신규 상품군도 개발했다. GS25는 프레시푸드 전 상품에 2019년 햅쌀을 적용해 가장 기본이 되는 밥맛의 품질을 높이는 한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용량 컵밥(아침형 도시락) 2종을 신규 틈새 상품 군으로 선보인다. 우선 GS25는 기본에 충실한 밥맛을 위해 일찌감치 햅쌀 소비에 나섰다. GS... [더보기]
 
 

Copyright ⓒ 2008 Pelican &+ Co., LTD. All right reserved.

본사 및 공장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256번길 6 Tel. 02-866-1780 / 031-323-4141 Fax. 031-323-4145

코팅사업부(코팅공장) : 경남 양산시 웅상대로 1564 Tel. 055-370-2025 Fax. 055-370-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