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퓨전 분식 프랜차이즈 마싰는끼니, 배달 전문 브랜드 ‘곤조’ 창업 이벤트 진행 |
프리미엄 일본 퓨전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싰는끼니’의 운영사 최고식품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소자본 창업 브랜드 ‘곤조’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이벤트는 선착순 30호점까지가 대상이며, 가맹비와 교육비가 전면 면제된다. 또한 매장의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기존 주방 시설과 기물을 활용할 경우 추가적인 ... [더보기] |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위한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
아모레퍼시픽의 메디(Medi)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20일 출시한다.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 [더보기] |
GS25,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 사용한 샐러드 선봬 |
GS25가 MZ세대 건강관리법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를 강조한 샐러드 4종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21일 내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Ice plant)를 넣은 샐러드를 출시한다.
아이스플랜트는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푸드로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고 알려지면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채소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 샐러... [더보기] |
제주삼다수, 세계 물의 날 맞아 어린이 ESG 그림 공모전 ‘워터 프렌즈’ 개최 |
제주삼다수가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어린이 대상 ‘워터 프렌즈’ 그림 공모전을 진행한다.
제주삼다수는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누구나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을 통해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프리카 친구들을 돌아보고,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 [더보기] |
오뚜기, 한층 업그레이드된 ‘열떡볶이면’ 2종 리뉴얼 출시 |
오뚜기가 깔끔하게 매운맛의 대표 라면 ‘열라면’과 쫄깃한 떡볶이 떡을 조합한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2종은 열떡볶이면 ‘오리지널’ 맛과 ‘로제’ 맛이다. 재출시된 오리지널은 열라면 수준의 매운맛으로 열나게 화끈한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새로운 맛의 로제는 맵기 정도가 진라면 매운맛 수준으로 매콤 고소하고 꾸덕한 로제 맛의 ... [더보기] |
초블레스, 강동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통해 사회적 약자 위한 간편식 ‘리아밀’ 기부 |
푸드테크 스타트업 초블레스(대표 한채원)가 강동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통해 6곳에 한끼 대용식 제품 ‘리아밀’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강동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강동오랑청년센터, 청년해냄센터, 암사재활원, 사회적협동조합봄, 징검다리밥상공동체 등 청년들과 어르신들에게 리아밀을 전달했다.
초블레스 한채원 대표는 “최근 리아밀의 주문량이 급격하게 늘... [더보기] |
한살림연합, 권옥자 신임 상임대표 선출 |
생활협동조합 한살림은 3월 15일(수) 대전 청소년위캔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제13차 한살림연합 정기 대의원총회’에서 권옥자 님을 한살림연합 상임대표(이하 권옥자 상임대표)로 선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각 지역 한살림 조합원을 대표해 참석한 대의원들이 상임대표를 선출했으며, 권옥자 신임 상임대표는 앞으로 생산자·소비자와 함께하는 생명살림운동 및 직거래... [더보기] |
AB InBev Wins Unprecedented Back-to-back “Creative Marketer of the Year” |
Today, AB InBev (Brussel:ABI) (BMV:ANB) (JSE:ANH) (NYSE:BUD) announces it will once again be honored as Creative Marketer of the Year by Cannes Lions. This is the first time in Cannes Lions’ history that the same company has been selected two years in a row.
“Considering AB InBev’s continued commitment to placing creativity at the center of its business, resulting in increased creative and financial performance, we have named ABI the Cannes Lions Creative Marketer of the Year in 2023,... [더보기] |
하림, 2023 탄탄루틴챌린지 참여자 모집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력 돋는 일상 만들기를 돕기 위해 ‘2023 탄탄루틴챌린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하림의 탄탄루틴챌린지는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루틴으로 만들기 위해 90일간 진행된다. 지난해 하림 임직원을 대상으로 처음 탄탄루틴챌린저를 모집해 열띤 호응을 얻은 결과 올해는 소비자까지 대상을 넓혀 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난... [더보기] |
채소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즐긴다… 샘표,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 참여 |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3월 17~19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7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에 참여한다.
전 세계적으로 내 몸과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채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샘표는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에 참여해 채식을 일상적으로 즐기는 법을 공유한다.
우리나라는 콩을 발효한 장으로 사계절의 채소를 맛... [더보기] |
레드불, 세계 최초로 두바이 랜드마크 버즈 알 아랍에 항공기 착륙 |
레드불은 평생 한계에 도전해온 39세 비행기 조종사 루크 체피엘라(Luke Czepiela)가 3월 14일 오전 6시 58분(현지 시각), 세계 최초로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랜드마크 ‘버즈 알 아랍 주메이라’의 헬리콥터 착륙장에 비행기를 착륙시키며 또 다른 화려한 업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어 레이싱 챔피언 체피엘라는 이날 폭 27m 헬리패드(헬리콥터 착륙장)에 항공기 제조업체 컵... [더보기] |
밀레의공방 페스츄리 약과 ‘고메이494 한남’ 팝업스토어 오픈 |
밀레의공방이 3월 17일(금)부터 4월 15일(목)까지 고메이494 한남점 팝업스토어에서 ‘페스츄리 약과’와 신상품 ‘옥수수를 품은 납짝약과’를 판매한다.
밀레의공방 페스츄리 약과는 느끼함 때문에 한 개도 제대로 먹기 힘든 기존 약과와 달리 페스츄리의 결이 살아 있는 바삭한 식감과 달짝지근한 매력으로 최근 소셜 미디어(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 [더보기] |
1879와인샵 ‘봄, 사랑, 벚꽃 말고’ 가성비 와인 특별전 연다 |
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은 고물가 극복을 위한 가성비 기획 상품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봄, 사랑, 벚꽃 말고’ 특별전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4월 14일까지 한 달간 온라... [더보기] |
천호엔케어, 12종 마늘 제품군 누적 판매량 1억 팩 돌파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12종의 마늘 제품군 누적 판매량이 1억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5년 음료 타입의 마늘 건강식품을 출시한 천호엔케어는 현재 10여 종의 다양한 마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원료인 마늘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천호엔케어 마늘 제품들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량 1억 팩을 달성했다.
천호엔... [더보기] |
KT&G, 친환경 뷰티 창업가 발굴 ‘2023 코코챌린지’ 공모 |
KT&G(사장 백복인)가 친환경 뷰티 분야의 창업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2023 KT&G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s Challenge)’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상상마당 부산의 창업지원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공모주제는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및 제품으로 스킨, 헤어, 바디, 메이크업 제품이 대상이다. 접수기간은 3월 16일부터 4월 12일까지로, 상상마당 홈...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