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칸앤플러스 Top
Korean | English | Japanese WEBMAIL
업계소식 CUSTOMER CENTER > 업계소식


GS25 쏜살치킨, 누적 판매량 7만 마리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최근 한 달(3월 12일~4월 11일)간의 배달 서비스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의하면 ‘쏜살치킨’이 1000여 종의 배달 서비스 상품 중 매출 1위에 올라선 것으로 확인됐다. 쏜살치킨은 지난해 12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2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GS25가 자체 개발한 상품이다. GS25가 △치킨 세트 상품 개발 △... [더보기]
아그시아, 2025년까지 F&B 선두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장기 전략 공개
아그시아 그룹 PJSC(Agthia Group PJSC, 이하 ‘아그시아’)가 2025년까지 중동·북아프리카·파키스탄(MENAP)에서 선도적 식음료(F&B)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장기 전략을 공개했다. 아그시아는 성장과 효율성, 역량을 전략의 3대 축으로 삼아 회사의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주주에게 주목할 만한 가치를 제시하는 한편 소비자 중심 접근법으로 수익 성장을 꾸준히 견인할 계획이다. ... [더보기]
Agthia Embarks on Transformational Journey with its Strategy to Become an F&B Leader by 2025
Agthia Group PJSC revealed its long-term strategy to become an F&B leader in the Middle East, North Africa and Pakistan (MENAP) region and beyond by 2025. The strategy is built on three strategic pillars (growth, efficiency and capability) and is designed to extend the Group’s market leadership, provide significant value for all stakeholders and continue to drive profitability growth with a consumer-centric approach. The Abu Dhabi-based organisation is engaged in manufacturing, distribution... [더보기]
시치켄, 셰프 알랭 뒤카시와 공동으로 세계 최초의 스파클링 사케 개발… 기조슈 사케의 병내 2차 발효로 생산돼 4월 29일부터 일본 판매 개시
야마나시 메이조 주식회사(Yamanashi Meijo Co., Ltd., 야마나시현 호쿠토시)의 일본 사케 브랜드인 시치켄(Shichiken)이 일본 국세청과 협력해 세계적인 명인 요리사 알랭 뒤카시(Alain Ducasse)와 함께 신제품 ‘알랭 뒤카시 스파클링 사케’를 공동으로 개발했다. 알랭 뒤카시 스파클링 사케는 알랭 뒤카시의 테루아인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았다. 뒤카시 파리의 셰프 소믈리에인 제라르 ... [더보기]
Shichiken Developed in Collaboration With Chef Alain Ducasse the World’s First Sparkling Sake Produced by Secondary In-bottle Fermentation of Kijoshu Sake on Sale From April 29 in Japan!
Shichiken, a Japanese sake brand of Yamanashi Meijo Co., Ltd. (Hokuto-shi, Yamanashi Prefecture) has co-developed a new product called “Alain Ducasse Sparkling Sake” with world-renowned master chef Alain Ducasse in cooperation with the National Tax Agency of Japan. Alain Ducasse Sparkling Sake was inspired by the Mediterranean Sea, Alain Ducasse’s terroir. Gérard Margeon, Chef Sommelier at Ducasse Paris, was strongly inspired to combine the spirituality of the Mediterranean with that o... [더보기]
세계 25개국가 및 지역으로 수출되는 일본 스파클링 사케인 ‘아와사케’의 명예대사에 프랑스의 유명한 소믈리에 임명
일본 전통적 사케 주조 방법과 병에서 2차 발효시키는 첨단 기술을 결합해 생산하는 일본 스파클링 사케인 ‘아와사케(Awasake)’ 주조업체들이 설립한 일본 아와사케협회(The Japan Awasake Association)(대표이사: 나가이 노리요시[Noriyoshi Nagai] 나가이 사케[Nagai Sake Inc.] 사장)가 도쿄 긴자에 있는 일본 전통 문화의 성역인 칸제 노 극장(Kanze Noh Theater)에서 3월 9일(화) 기자회견을 열었다. ... [더보기]
Renowned French Sommeliers Appointed as Ambassadors for “Awasake,” a Sparkling Japanese Sake Exported to Over 25 Countries and Regions Throughout the World!
The Japan Awasake Association (Representative Director: Noriyoshi Nagai, President of Nagai Sake Inc.), an association established by brewers of sparkling Japanese sake “Awasake,” which is produced by combining traditional sake production methods with advanced technologies such as secondary fermentation in the bottle, held a press conference at the Kanze Noh Theater, a sanctuary of Japanese traditional culture, in Ginza, Tokyo, on Tuesday, March 9. There are currently 27 brands of Awasake... [더보기]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컬래버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봉지면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하늘... [더보기]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맛있고 든든한 한 끼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 출시
피풀스(대표 윤성종)는 자사의 가정용 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 브랜드인 ‘나마시떼 도시락 Renew’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나마시떼 도시락 Renew는 전 제품의 리뉴얼을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메뉴 조합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품질 재료 사용과 깔끔해진 포장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균형 잡힌 영양소로 식단을 꾸미고, 260kcal~375kcal 부담 없는 칼... [더보기]
매더커피갤러리, 호주 커피 명가답게 한국형 커피 맛 개발 성공
호주 유학파로 구성된 매더커피갤러리(Madder Coffee Gallery, 대표 김동균)는 2020년 4월 서초동에 처음 오픈한 후, 오랜 기간 연구 끝에 한국형 최상급 커피 스페셜티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매더커피갤러리 김동균 대표는 “세계 커피문화 1위를 자랑하는 호주 멜버른에서 헤드 바리스타로 근무하면서 체험하고 터득한 커피 로스팅(커피 볶는) 기술을 벤치마킹해 한국인의 입... [더보기]
티·아시아키친, 아시아 인기 커리 4종 출시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인도와 태국에서 유명한 다양한 커리들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커리의 본고장인 인도 델리에서 즐기던 ‘치킨 마크니 커리’, 해산물이 유명한 태국 파타야의 ‘게살 푸팟퐁 커리’, 강황 산지로 유명한 인도 마드리스 지역의 ‘비프 마살라 커리’와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새로워진 유튜브 ‘투썸스튜디오’로 MZ세대 소통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투썸스튜디오’로 리뉴얼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투썸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은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접목,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를 트렌디한 예능형 콘텐츠로 풀어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친근감과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투썸... [더보기]
오뚜기,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크리스피치킨’은 100% 국산 닭고기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느끼하지 않도록 개발했으며, 물결무늬 튀김옷으로 치킨 본연의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치킨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자사 디저트 노하우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접목, 우리 쌀을 활용해 글루텐 알레르기 방지 등을 위한 식이요법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글루텐 프리’로 선보인다. 봄에 잘 어울리는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 [더보기]
동원F&B, 어육포를 더한 스낵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어육포를 더한 스낵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은 어육포 사이에 각각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는 스낵 치즈 제품이다. 쫄깃한 치즈가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담겨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영양간식이나 술안... [더보기]
 
 

Copyright ⓒ 2008 Pelican &+ Co., LTD. All right reserved.

본사 및 공장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256번길 6 Tel. 02-866-1780 / 031-323-4141 Fax. 031-323-4145

코팅사업부(코팅공장) : 경남 양산시 웅상대로 1564 Tel. 055-370-2025 Fax. 055-370-2026